위러브, 유튜버 그래쓰와 캐롤 음원 발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위러브, 유튜버 그래쓰와 캐롤 음원 발표

  • 2020-12-25 18:17

예배찬양사역단체 위러브가 유명 유튜버 '그래쓰(GRASS)'와 함께 캐롤 음원 '위러브 크리스마스(welove Christmas)'를 제작해 발표했다.

이번 곡은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 라는 신약성서 누가복음 2장 14절 말씀을 바탕으로,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찬양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위러브와 유튜버 그래쓰가 함께 한 성탄 찬양 '위러브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 스틸 컷.

 


위러브 박은총 대표는 "그래쓰 씨와는 음악작업을 같이 해보기로 약속했었는데 이번에 크리스마스 음원을 만들게 되면서 같이 할 생각이 있는지 제안하게 됐다"며, "그래쓰 씨가 본인 평생 소원 중에 하나가 캐롤 음반을 내는 거였다고 말하며 흔쾌히 응해줘서 곡 작업이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또 "비기독교인들에게도 곡을 전달하고 싶어서 일부러 영어 가사를 사용해 CCM이 아닌 R&B소울 장르로 음원을 발표했다"면서, "비록 영어로 가사를 써도 사람들이 곡이 마음에 들면 곡의 해석을 한 번 찾아봄으로써 크리스마스의 원 의미가 무엇인지 전달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곡을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곡 '위러브 크리스마스'는 위러브와 그래쓰의 유튜브 공식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