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책] 말씀 생활화 도와주는 필사 · 달력 책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새로나온책] 말씀 생활화 도와주는 필사 · 달력 책

  • 2021-01-05 18:35

 


◇ 나의 사랑하는 필사성경 / 두란노 펴냄

말씀의 생활화를 위한 필사책 '나의 사랑하는 필사성경'이 출간됐다.

책의 1권은 신약 사복음서, 2권은 구약 시편과 잠언의 장과 절을 각 책의 개요와 함께 싣고 있다.

또 책의 뒤편에는 필사 중 기억에 남는 일화와 와 닿았던 말씀, 필사를 마치며 드리는 기도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됐다.

 


◇ 오늘, 쓰기 성경 필사 시리즈 / 생명의 말씀사 펴냄

시편과 잠언, 요한복음을 따라 쓸 수 있는 필사 시리즈 '오늘, 쓰기 성경'이 나왔다.

책의 왼 편에는 성경 본문을, 오른 편에는 필사 공간을 수록하고 있다.

시편은 1편에서 72편까지 따라 쓸 수 있는 1권이 먼저 출간됐고, 추후 2권과 3권이 발간될 예정이다.

부록으로 오타 수정 용 스티커와 말씀을 적어 SNS에 공유할 수 있는 배경 이미지가 실렸다.

 


◇ 하루 한 말씀 쓰기 성경 / 생명의말씀사 펴냄

하루에 말씀 한 구절 씩을 따라 쓸 수 있도록 제작된 '하루 한 말씀 쓰기 성경' 시리즈가 나왔다.

이 시리즈는 '복된 인생'과 '이기는 믿음'을 각각 주제로 한 두 권의 책으로 구성됐으며, 한 책 당 100구절의 성경 말씀을 한글과 영어로 읽고, 따라 쓸 수 있도록 했다.

 


◇ 이규현 목사의 묵상이 있는 암송 365일 / 이규현 지음 / 두란노 펴냄

수영로교회 이규현 목사가 추천하는 암송 말씀들을 만나볼 수 있는 묵상 달력이 새로 나왔다.

달력 '이규현 목사의 묵상이 있는 암송 365일'은 날짜 별로 이규현 목사가 평소 암송하고 묵상하는 성경 구절들을 소개하고, 말씀을 더 깊이 묵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 목사의 어록과 설교를 함께 첨부했다.

날짜 별로 실린 QR 코드를 통해 이규현 목사의 설교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 말씀을 가까이 책을 가까이 / 두란노 펴냄

기독 출판사 두라노서원에서 출간한 신앙 서적들에 담긴 메시지들을 달력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 묵상 달력이 나왔다.

묵상 달력 '말씀을 가까이 책을 가까이'는 팀 켈러와 유기성 목사 등의 책에 실린 다양한 주제의 묵상 글을 날짜 별로 싣고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