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구기독교연합회, 신임 대표회장에 정명운 목사 선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금정구기독교연합회, 신임 대표회장에 정명운 목사 선출

  • 2021-01-25 17:16

지난 21일, 금정구기독교연합회가 금사교회에서 정기총회를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정구기독교연합회(이하 금기연)가 지난 21일 오전, 금사교회에서 '제13회 정기총회'를 열어 정명운 목사(금사교회)를 신임 대표회장으로 선출했다.

금기연은 정 신임 대표회장과 함께 상임회장에 배영조 목사(회동교회), 이상준 장로(소정교회), 총무 김충규 목사(구서교회), 서기 정진효 목사(구서동교회), 회계 최주식 장로(부곡교회) 등 실무 임원진도 함께 구성을 완료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실무 임원진 구성 외에도 사업보고 및 회계보고 등의 회무가 함께 처리됐고, 이후 안건 토의는 신임 임원진에게 위임했다.

정 신임 대표회장은 직전 대표회장인 정계철 목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감사의 인사도 함께 전했다.

인사말을 전한 정 신임 대표회장은 "코로나19로 많은 교회들이 어려움을 겪는데 어려운 교회들에 도움을 주고, 힘을 주기 위해 1선에서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또 "금기연에 속한 모든 교회들이 하나가 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금기연은 오는 28일, 부산성시화운동본부와 함께 금정구청을 방문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래는 금정구기독교연합회 신임 임원진 명단

▲대표회장: 정명운 목사(금사교회)
▲상임회장: 배영조 목사(회동교회), 이상준 장로(소정교회)
▲부회장: 이태영 목사(하나인교회), 안종대 목사(장전제일교회), 조순식 장로(남산교회), 임경학 목사(남산은혜교회), 조수동 목사(동상침례교회), 한근수 장로(소정교회), 백인석 목사(서동산교회)
▲총무: 김충규 목사(구서교회)
▲부총무: 성재식 목사(엘림교회)
▲서기: 정진효 목사(구서동교회)
▲부서기: 박현호 목사(평강교회)
▲회계: 최주식 장로(부곡교회)
▲부회계: 조평제 장로(하나인교회)
▲감사: 김명철 목사(서동교회), 박호준 장로(부곡중앙교회)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