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롭고 슬기로운 방콕생활 … 부산CBS 스튜디오라이브 '살아있다, 살아있네'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은혜롭고 슬기로운 방콕생활 … 부산CBS 스튜디오라이브 '살아있다, 살아있네'

  • 2021-01-27 10:02

지난 25일, CBS찬양홍보대사들이 스튜디오라이브를 위한 녹음을 진행하고 있다.(왼쪽부터 이창주 집사, 정계은 교수, 변용세 목사)

 

코로나19로 자유롭게 찬양하지 못하는 그리스도인의 아쉬움을 위로하기 위한 찬양의 소리가 부산CBS(대표 정민기) 라디오를 통해 부산 전역에 울려 퍼진다.

부산CBS는 코로나19 극복 특집 라디오 기도회에 이어 CBS찬양홍보대사인 변용세 목사, 이창주 집사, 정계은 교수 3명과 함께한 스튜디오라이브 '살아있다, 살아있네'를 오는 27일 표준FM 102.9MHz를 통해 송출한다.

'코로나로 지친 당신을 위한 은혜롭고 슬기로운 방콕생활'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스튜디오라이브는 3명의 찬양사역자의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비대면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이날 변용세 목사는 '주님 손잡고 일어서세요', 정계은 교수는 '새 삶을 주신 사랑', 이창주 집사는 '더 로드(The Road)'를 찬양하며, 3명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주가 일하시네'로 더욱 풍성한 찬양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그리스도인의 삶에 대한 나눔과 공감을 통해 비대면 시대를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의 마음을 위로하며, 은혜롭고 지혜롭게 삶을 살아가는 다양한 방법과 노하우에 대한 이야기도 나눈다.

이번 스튜디오라이브 '살아있다 살아있네'는 27일 오전 11시 05분부터 부산CBS 라디오 표준FM 102.9MHz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