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대한성결교회 강원동지방회 회장에 전용선 목사 취임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강원동지방회 회장에 전용선 목사 취임

  • 2021-02-18 16:36

16일 강릉제일교회에서 제65회 강원동지방회 개최
"코로나로 어려운 때에 하나님 나라 확장에 최선 다할 것"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제65회 강원지방회장에 강릉제일교회 전용선 목사가 추대됐다. 최진성 아나운서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강원동지방회(이하 '강원동지방회')가 16일 강릉제일교회에서 제65회 강원동지방회를 열고 전용선 목사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했다.

코로나19확산 방지 차원으로 손 소독과 발열체크, 명부작성등 방역수칙 준수 속에 진행됐으며 전용선 목사의 사회로 드린 개회예배는 최창영 장로(부회장)의 기도, 정현진 목사(부서기)의 성경봉독, 이상진 목사(강릉교회)의 설교, 황득주 목사(참좋은교회 원로목사)의 축도로 드려졌다.

이어진 회의에서는 회원자격 심사보고,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통과, 신임회원 소개, 임원회 경과보고, 각 부·감찰·연합기관 보고, 감사·회계보고에 이어 전용선 목사를 새 지방회장으로 선출하는등 임원선거와 신·구 임원 교체가 이어졌다.

전용선 지방회장은 "코로나19로 여러가지 어려움이 예상되는 때에 지방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됐다"며 "복음과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우리의 사명이기 때문에 그 일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제65회 강원지방회 신임 임원
▶회장: 전용선 목사(강릉제일교회) ▶부회장: 유재민 목사(한사랑교회) / 임재경 장로(동해교회) ▶서기: 정현진 목사(거진교회) ▶부서기: 양형철 목사(샬롬교회) ▶회계: 윤태걸 장로(대관령교회) ▶부회계 함홍남 장로(거진교회)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