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CBS 운영이사회 정기총회 및 제7대 운영이사장 취임식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대구CBS 운영이사회 정기총회 및 제7대 운영이사장 취임식

  • 2021-07-22 09:37

대구CBS 운영이사회 정기총회 및 제7대 운영이사장 취임식이 7월 20일(화) 오전 7시 호텔 인터불고에서 진행됐다.

1부 예배는 강성문목사(성빈교회)의 인도로 시작되어 이건호 목사(순복음대구교회)가 '생수의 강'이라는 제목으로 설교 말씀을 전했다. 이건호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만이 모든 문제의 답이 된다. 우리 안에 동일하게 계시는 성령님께서 생수의 강으로 대구를 시원케 할 것이다. 여기 모인 모든 사람이 교단을 뛰어넘어 연합하기를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2부 정기총회는 운영이사장 장창수 목사(대명교회)의 사회로 진행됐고 감사 및 재정보고, 임원추대 및 인사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지는 3부 제7대 운영이사장 취임식에서는 대구CBS 정인효 대표가 신임 운영이사장 장창수 목사에게 위촉패를 수여했으며, 장창수 목사가 신임 임원 및 이사 10명을 대표한 박경희 장로(신임총무/범어교회)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장 목사는 취임사에서 대구CBS를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는 이사회의 역할을 제대로 하겠다고 밝혔다.

[인터뷰] 장창수 목사(대명교회) / 대구CBS 제7대 운영이사장
부족하지만 우리 운영이사회의 존재 목적은 대구CBS를 위해서 또 기도로 물질로, 여러 모양으로 뒤에서 후원하는 역할을 감당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 그 역할을 7대 운영이사회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앞장서서 잘 섬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구CBS 운영이사회 정기총회 및 제7대 운영이사장 취임식이 호텔 인터불고에서 진행됐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