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2021년 구미시민교회 오병이어 프로젝트 발대식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2021년 구미시민교회 오병이어 프로젝트 발대식

  • 2021-09-14 14:48

구미시민교회가 9월 12일(주일) 오후 3시 30분에 코로나로 어려움 중에 있는 성도와 지역 주민들에게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오병이어 프로젝트' 발대식을 가졌다.

구미시민교회에서 주최한 이 프로젝트는 성도들의 자발적인 구제 헌금을 모아 주변 이웃들을 섬기는 것으로, 지난 8월 한 달간 206명의 성도가 4500만원을 헌금해 이미 시작된 오병이어의 기적을 볼 수 있었다.

교회는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으로 힘든 가정을 세심하게 파악하여 구미시민교회 성도 50가정과 기초생활수급가정 등 150가정을 대상자로 선정했고, 온누리 상품권 1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생필품이 담긴 '사랑실천 꾸러미'를 각 가정으로 성도들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구자근 국회의원은 '국가와 지방자체단체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곳에 성도분들의 정성과 노력이 펼쳐져 코로나 시기에 큰 위안에 된다'며 오병이어 프로젝트를 적극 지지했다.

구미시민교회는 앞으로도 어려운 지역 주민들에게 이웃 사랑과 교회의 사회적 역할을 실천해나갈 것이라 밝혔다.

[인터뷰] 조민상 목사 / 구미시민교회
이번 이 행사를 통하여서 '하나님이 참 기뻐하시는구나'라는 마음이 들게 되었고, 우리 성도들에게도 참 감사의 마음이 넘쳐나는 일이었습니다, 이 모든 것 통해서 이웃들이 다시 새 힘을 얻고 소망 가득한 이 세상의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구미시민교회가 코로나로 어려움 중에 있는 성도와 지역 주민들에게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오병이어 프로젝트' 발대식을 가졌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