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리안퍼스코리아 OCC 행사 진행

  • 2021-10-21 10:47

전 세계 어려운 이웃을 돕고 복음과 희망을 전해온 사마리안퍼스코리아가 최근 '오퍼레이션크리스마스차일드' 언박싱을 진행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한 '오퍼레이션크리스마스차일드' 언박싱은 상자에 선물을 담는 법과 보낼 곳 등의 내용을 담았습니다.

'오퍼레이션크리스마스차일드'는 복음이 필요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선물상자를 전하는 행사로, 사마리안퍼스코리아의 주력 사업 중 하납니다.

'오퍼레이션크리스마스차일드'에 참여하고 싶은 교회나 단체는 상자 안에 신발이나 축구공, 장난감 등의 선물을 담아 사마리아퍼스코리아에 보내면 됩나다. 단체는 이를 전 세계 어린이들이게 전달합니다.

사마리안퍼스코리아는 지난해부터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했으며, 몽골 어린이들에게 선물상자를 전달했다. (사진제공 사마리안퍼스코리아)

 

사마리안퍼스는 미국에 본부를 둔 세계적인 구호단체로, 지난 1993년부터 160개국 이상 1억 8천만 명에 달하는 어린이들에게 선물상자를 전했습니다. 사마리안퍼스코리아는 지난해부터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했으며, 몽골 어린이들에게 선물상자를 전달했습니다.

선물상자 보내기는 개인이나 교회 단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마리안퍼스코리아측은 코로나 19가 이어지면서 대면 선교가 어려워졌다며, '오퍼레이션크리스마스차일드' 선물상자 보내기 운동에 동참해 복음 전파를 멈추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사마리안퍼스코리아 홈페이지https://samaritanspurse.or.kr//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