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장로총연합회, 최광식 장로 신임회장 추대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경주시장로총연합회, 최광식 장로 신임회장 추대

  • 2022-01-25 11:59

22일 경주제일교회에서 제25회 정기총회 개최

경주제일교회 최광식 장로(사진)이 경주시장로총연합회 신임회장으로 추대됐다.경주제일교회 최광식 장로(사진)이 경주시장로총연합회 신임회장으로 추대됐다.경주시장로총연합회(회장 윤위철)는 1월 22일 오전 11시부터 경주제일교회(담임목사 박동한)에서 제25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수석부회장 최광식 장로(경주제일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했다.
   
최광식 신임회장은 그동안 경주시교회음악협회 회장과 경주남성합창단 단장, 경주시장로합창단 단장 등을 맡아 지역 교회음악발전에 힘썼으며, 예장통합 경동노회장로회 회장, 예장통합 경동노회 부노회장 등을 역임했다.
   
최광식 장로의 인도로 드려진 1부 개회예배는 직전회장 우진하 장로(새경주교회)의 기도, 서기 박진환 장로(경주시민교회)의 성경봉독, 경주남성합창단의 특송에 이어 경주제일교회 박동한 목사가 사도행전 13:21~23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뒤, 경주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이왕재 목사(경일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경주장로총연합회는 22일 경주제일교회에서 제25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경주장로총연합회는 22일 경주제일교회에서 제25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박동한 목사는 "회개와 예배, 기도의 삶을 사는 사람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사람"이라며 "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지역교회에 모범이 되는 장로연합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부 축하순서는 총무 고정식 장로(경주서부교회)의 진행으로 윤위철 회장(경주서라벌교회)의 인사와 내빈소개, 공로패 전달과 함께 경주장애인전도협회에 격려성금을 전달했다.
   
이어 경주시기독교연합회 이왕재 회장의 격려사와 주낙영 경주시장, 김석기 국회의원, 경북장로총연합회 회장 이동철 장로(경주제일침례교회)의 축사, 역대회장 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에서는 경주제일교회 박동한 목사가 '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예배에서는 경주제일교회 박동한 목사가 '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이와 함께 3부 정기총회는 전회장 이종익 장로(모서교회)의 기도로 시작해 감사 및 사업, 회계보고에 이어 임원개선, 신구임원 인사 및 교체, 신임회장 인사, 예산안 심의 및 안건 토의 등으로 마무리됐다.
   
최광식 신임회장은 인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제약과 어려움이 계속됐지만 올해는 연합회의 사명을 다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지역교회 봉사와 장로간 연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합회는 지난해 임원회 및 실무임원회를 비롯해 신앙 간증집회와 성탄트리 점등식 참석, 초청 간담회 등을 진행했다.
   
최광식 신임회장이 새로운 임원을 소개하고 있다. 최광식 신임회장이 새로운 임원을 소개하고 있다. 한편, 경주시장로총연합회는 지난 1997년 11월 창립된 경주지역 초교파 장로 연합단체로, 신앙향상과 지역복음화에 힘쓰며 교회와 사회봉사를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 제25회기 경주시장로총연합회 주요임원
▶회장: 최광식(경주제일교회) ▶직전회장: 윤위철(경주서라벌교회) ▶수석부회장: 하태환(강동중앙교회) ▶총무: 박수현(경주제일침례교회) ▶서기: 박진환(경주시민교회) / 부서기: 김기호(경주제일교회) ▶회록서기: 양병갑(금장교회) / 부회록서기: 김상장(경주제일침례교회) ▶회계: 최영록(육통교회) / 부회계: 박인철(경주중앙교회) ▶감사: 김철우(주찬양교회), 나현(경주남부교회)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