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 '다시, 게으름' 외

  • 2022-06-27 21:15

다시, 게으름 / 김남준 / 생명의 말씀
저자의 글을 따라 쓰는 라이팅북

예배 사색 / 노진준 / 죠이북스
예배를 위한 40가지 묵상과 고백

신앙 난제에 답하다 110 / 홍성철 / 세복
신앙생활에서 발견한 질문과 답변

하나님, 어떻게 쓸까요? / 임은미 / 두란노
케냐 선교사가 알려주는 재정 다스리기


새로 나온 책 새로 나온 책 [앵 커]
 
'새로 나온 책 ' 시간입니다. 
 
'게으름'으로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남준 목사가 '다시, 게으름'이란 책을 발간했습니다. 
 
또, 예배의 회복을 갈망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예배를 위한 묵상집 등을 최종우기자가 소개합니다.
 
[기 자]
 
[다시, 게으름 Writing Book / 김남준 / 생명의 말씀]
 
코로나 19로 영적침체에 빠져있는 사람들에게 마음의 평안을 주는 메시지. 
 
저자인 김남준목사는 2003년 출간돼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게으름'의 뒷얘기를 한편의 시처럼 전합니다.
 
[김남준/열린교회 담임목사]
"저는 마음이 산만할 때 글을 씁니다. 만년필로 글씨를 씁니다. 생각나는 글귀든지 혹은 고전에서 읽은 명 문장들을 써내려갑니다. 산만하던 마음이 놀랍게 평안해집니다. 아마 글쓰기가 가지고 있는 치유의 효과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 라이팅북을 여러분들이 써내려가면서 마음의 평화를 얻고 주님을 향한 열정이 더욱 뜨거워지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책은 왼쪽엔 저자의 글이, 오른쪽엔 저자의 글을 읽으면서 옮겨 적을 수 있도록 돼 있습니다.
-------------------------------------------------------------
 
[예배 사색 / 노진준 / 죠이북스]
 
코로나 시대, 예배의 회복을 갈망하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예배를 위한 40가지 묵상과 고백. 
 
저자가 목회하는 동안 주일예배에서 성도들에게 전한 멘트와 예화를 모았습니다.
 
모든 예배의 핵심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이라며 그것을 기억함은 단순히 은혜 받은자들의 마땅한 도리가 아니라 은혜 받은자들이 예배해야 할 이유라고 말합니다.
-------------------------------------------------------------
 
[신앙 난제에 답하다 110 / 홍성철 / 세복]
 
신앙생활을 하면서 알고 싶은 질문들에 대한 답변. 
 
가정부터 종말까지 신앙생활에서 발견하게 되는 여러 가지 의문점이나 궁금증을 110가지의 질문과 답변을 통해 알려줍니다. 목차 
 
110가지의 질문과 답변은 다시 10가지의 큰 제목으로 분류돼 있으며, 제목마다 11편의 글이 담겨있습니다.
--------------------------------------------------------------
[하나님, 어떻게 쓸까요? / 임은미 / 두란노]
 
케냐 선교사 임은미 목사가 알려주는 재정 다스리기. 
 
하나님의 백성이 어떻게 하면 하나님이 허락하신 재정을 하나님의 뜻대로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가에 대한 저자의 체험담.
 
책은 저자의 체험담과 함께 다섯편의 하나님앞에서 쓰는 가계부 노하우와 기도문이 수록돼 있습니다.
 
CBS뉴스 최종웁니다. 
 
[영상기자 / 최현, 영상편집 / 서원익]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