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 제6회 BIFEC 학습콘텐츠 공모전 수상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고신대, 제6회 BIFEC 학습콘텐츠 공모전 수상

  • 2022-12-02 17:29
핵심요약

- 고신대학교, 장려상과 특별상 수상
- 지역대학 네트워크 구축, 학생들의 영상제작 및 크리에이터 역량 향상

부산·울산·경남지역대학 교수학습지원센터(CTL)에서 공동 개최한 제6회 BIFEC 학습콘텐츠 공모전에서 고신대학교가 장려상과 특별상을 수상했다. 고신대학교 제공.부산·울산·경남지역대학 교수학습지원센터(CTL)에서 공동 개최한 제6회 BIFEC 학습콘텐츠 공모전에서 고신대학교가 장려상과 특별상을 수상했다. 고신대학교 제공.부산·울산·경남지역대학 교수학습지원센터(CTL)에서 공동 개최한 제6회 BIFEC(Busan International Festival of Educational Contents) 학습콘텐츠 공모전에서 고신대학교가 장려상과 특별상을 수상했다.

제6회 BIFEC 학습콘텐츠 공모전은 부·울·경 지역 14개 대학이 공동개최하고 부경대학교가 주관했고, 지역대학 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학생들의 영상제작 및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총 39팀이 참가해 나만의 학습노하우, 비대면 학습 일지, 창의적 학습 스토리 등의 영상을 제작했다.
 
시상식은 지난 11월 25일 부경대학교에서 진행됐고, 고신대학교에서 참가한 '금쪽같은 내 학점(사회복지학과 박지혜 외 4명)' 팀과 '이게 우리야(간호학과 김민경 외 3명)' 팀이 장려상, '러닝티(사회복지학과 이재원 외 4명)'팀이 특별상을 받았다.

한편, 제6회 BIFEC 학습콘텐츠 공모전에서 입상한 콘텐츠는 'BIFEC'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