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온천교회, 목사위임 및 권사임직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창원온천교회, 목사위임 및 권사임직

  • 2023-01-30 15:12
핵심요약

예장고신 창원 온천교회 담임목사 강명호 목사 위임

사진제공=창원 온천교회사진제공=창원 온천교회예장고신 창원 온천교회는 1월 29일 주일 오후 2시에 목사 위임 및 권사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사진제공=창원 온천교회사진제공=창원 온천교회1부 감사예배는 위임국장 황권철 목사(밀알교회)의 인도로 김수중 장로(명곡교회)가 대표기도를 하고, 기독음대 이나원 교수가 특송을 한 후 이상영 목사(명곡교회)가 '주님의 가장 큰 기대(누가복음 10:30~37)'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였다.

사진제공=창원 온천교회사진제공=창원 온천교회이어지는 2부 위임식은 위임국장 황권철 목사의 집례로 위임받는 목사와 교인들의 서약 후 위임기도, 공포, 위임패를 수여하고, 위임목사와 교인들에게 박세환 목사(하천교회)가 권면, 황규용 목사(창원온천교회 원로)가 축사를 하였다.

신임 강명호 담임목사가 권사 임직식을 집례하고 있다. 사진제공=창원 온천교회신임 강명호 담임목사가 권사 임직식을 집례하고 있다. 사진제공=창원 온천교회3부는 권사임직식은 당회장 강명호 목사의 집례로 임직자와 교인들이 서약하고, 당회장이 기도 후 공포하고 임직패를 수여하였다. 임직자와 교인들에게 민성수 목사(소명교회)가 권면하고, 박영대 장로의 광고 후 경남(법통)노회장 최정대 목사(미래로교회)가 축도 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사진제공=창원 온천교회사진제공=창원 온천교회
▶ 창원 온천교회 신임 강명호 담임목사 약력
  - 고려신학대학원 63회 졸업
  - 전) 김해 활천제일교회 4년
  - 전) 창원 명곡교회 행정목사 13년
  - 현) 창원 온천교회 담임

▶ 권사임직자
  - 정영혜 권사, 김해숙 권사, 박평순 권사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