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교회서 부산경남 미스바3차대성회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세계로교회서 부산경남 미스바3차대성회 개최

  • 2024-03-22 14:42

미스바대성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부산경남 미스바3차대성회가 21일, 세계로교회에서 열렸다.미스바대성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부산경남 미스바3차대성회가 21일, 세계로교회에서 열렸다.미스바대성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부산경남 미스바3차대성회가 21일, 세계로교회에서 열렸다.

박경남 목사(준비위원장)의 사회로 1부 예배를 시작해 부산교회희망연합 찬양팀의 찬양, 정영진 목사(부산기독교총연합회 상임회장)정영진 목사, 손대성 목사(공동사무총장)의 성경봉독, 정성진 목사(크로스로드선교회 대표)의 설교에 이어 임현백 목사(부산교회총연합회 사무총장), 문병율 목사(김해시기독교연합회 증경회장), 성창민 목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유성민 목사(부산교회희망연합 부대표)의 합심기도 이후 박선제 목사(부산자유기독인연합회 대표회장), 이창규 목사(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의 격려사, 문동현 목사(부산교회총연합회 대표회장)의 축도로 순서를 마무리 했다.

정성진 목사(크로스로드선교회 대표)가 '악한 길에서 떠나라'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하고 있다.정성진 목사(크로스로드선교회 대표)가 '악한 길에서 떠나라'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하고 있다.설교를 맡은 정성진 목사(크로스로드선교회 대표)는 '악한 길에서 떠나라'라는 제목으로 "교회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가운데 이럴 때에 하나님께서는 세례요한을 만드시고 십자가의 전사들을 만들어낸다고 확신한다."고 말하며 "그 한사람으로 인해 다시 한번 기독교는 예수정신으로 꽃피워 나게 될 줄 믿는다."고 전했다.

이어 진행된 2부 성회는 박영태 목사(김해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의 사회로 시작해 강안실 목사(부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의 대표기도, 박희찬 목사(김해시기독교연합회 총무)의 성경봉독, 심하보 목사(한국청소년마약예방운동본부 이사장)의 설교, 이경은 목사(경남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와 박남규 목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의 격려사, 박영은 목사(준비위원장)의 합심기도, 이건재 목사(대표회장)의 인사말씀, 정운락 목사(나라사랑기도회 대표회장)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이날 많은 목회자와 교계지도자, 일반성도들이 참석해 다함께 강의를 경청하고 통성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만 6년 만에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부산교회총연합회, 부산교회희망연합, 부산성시화운동본부가 함께하는 부활절연합예배가 31일, 15시 경성대학교 운동장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