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성시화운동본부, 해운대성령대집회를 위한 4월 준비기도회 열어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부산성시화운동본부, 해운대성령대집회를 위한 4월 준비기도회 열어

  • 2024-04-12 09:50

부산성시화운동본부가 9.8해운대성령대집회를 위한 4월 준비기도회를 4일, 수영로교회에서 열었다.부산성시화운동본부가 9.8해운대성령대집회를 위한 4월 준비기도회를 4일, 수영로교회에서 열었다.부산성시화운동본부가 9월8일 해운대성령대집회를 위해 매월 준비기도회를 열고 있는 가운데 4월 4일에도 수영로교회에서 전체준비기도회가 열렸다.

김성은 목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 동원위원장, 부산나눔의교회)의 사회로 시작한 1부 기도회는 YWAM부산지부의 찬양, 이광주 목사(성시화운동본부 운영위기획팀, 주례교회)의 기도, 이경은 목사(경남성시화 대표회장, 진주초대교회)의 말씀 이후 이광은 목사(성시화운동본부 운영위기획팀, 동래제일교회)의 합심기도 순서로 진행됐다.

이경은 목사(경남성시화 대표회장)가 '가르쳐 지키게 하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있다.이경은 목사(경남성시화 대표회장)가 '가르쳐 지키게 하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있다.설교를 맡은 이경은 목사(경남성시화 대표회장)는 '가르쳐 지키게 하라'라는 설교제목으로 "예수님께서 전하신 설교말씀을 전해야 영혼이 소생하고 범사가 잘되고 영육간의 강건한 축복을 받을 것이다."라며 성경말씀의 중요성을 전했다.

이어 진행된 기도회에서는 '해운대집회를 통해 각 도시마다 기도 운동이 일어나게 하소서', '연합기도운동, 다음세대운동, 기독문화운동, 이웃사랑운동, 환경보전운동 5가지 운동이 더욱 활성화 되기를 바랍니다.' 등등의 여러가지 기도제목을 가지고 통성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약 10년만에 진행 될 해운대성령대집회를 위한 준비위원회가 박남규 목사(성시화운동본부 준비위원장, 가야교회)와 성창민 목사(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순서대로 보고 진행 현황을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건호 목사(대구순복음교회)를 강사로 초청한 5월 전체준비기도회가 5월 9일, 오전 7시 30분에 수영로교회에서 열릴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