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한국여성지도자상 대상에 이혜숙 소장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제22회 한국여성지도자상 대상에 이혜숙 소장

  • 2024-11-20 19:03


한국YWCA연합회와 한국씨티은행이 19일 서울 중구 YWCA 본관에서 제22회 한국여성지도자상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조은영 한국 YWCA연합회 회장, 이혜숙 한국과학기술젠더혁신센터 소장, 추혜인 살림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살림의원 원장,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 한국YWCA연합회 제공한국YWCA연합회와 한국씨티은행이 19일 서울 중구 YWCA 본관에서 제22회 한국여성지도자상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조은영 한국 YWCA연합회 회장, 이혜숙 한국과학기술젠더혁신센터 소장, 추혜인 살림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살림의원 원장,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 한국YWCA연합회 제공
한국YWCA연합회가 제22회 한국여성지도자상 대상 수상자로 이혜숙 한국과학기술젠더혁신센터 소장을 선정했습니다.

한국YWCA연합회와 한국씨티은행은 19일 제22회 한국여성지도자상 시상식을 열고 한국과학기술젠더혁신센터 이혜숙 소장에게 대상을 수여했습니다.

한국YWCA연합회는 "이혜숙 대상 수상자는 과학기술 분야에 내재된 성별 불균형을 해결하기 위해 여성 과학기술 인재를 양성하고, 이들이 지속가능하게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왔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습니다.

젊은지도자상은 의료 소외계층에게 포용적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온 살림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살림의원 추혜인 원장이 받았습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