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하나님이 주신 최고의 선물 '천국'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신간안내] 하나님이 주신 최고의 선물 '천국'

  • 2021-11-04 09:12

- 예수님의 간절한 외침 '천국을 소유하라'

배창돈 목사 저서 '천국' 표지 이미지.

 

하나님이 주시는 최고의 선물이자 영원한 선물인 천국을 성경적 지식과 배경으로 쉽게 풀어낸 책, '천국'이 출간됐다.

책 '천국'은 그리스도인에게 천국 복음과 신앙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초신자에게는 천국 복음의 탄탄한 기초를, 기존 성도들에게는 흔들리지 않는 십자가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안내한다.

저자는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처음으로 전한 말씀은 '천국'이었다"며, "이 책을 통해 많은 사람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천국을 사모하는 자로 살아가길 간절히 바라며 책을 써내려 갔다"고 전했다.

책 '천국'은 천국에 대한 소개부터 하나님과 십자가의 관계를 성경을 바탕으로 차근차근 풀어내며, 천국에 대해 처음 듣는 사람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하고 있다.

특히, 책 마지막에 실린 '천국을 사모하는 자들의 임종어'와 '사모하지 않은 자들의 임종어'를 대조적으로 보여주며, 독자들로 하여금 죽음과 죽음 너머의 천국에 대해 깊히 생각하게 만든다.

저자는 책을 통해 계속해서 천국의 아름다움과 완벽함을 이야기하며, 함께 천국을 소망할 것을 권면한다.

저자의 바람처럼 이 책을 통해 예수님을 영접하고 천국을 사모하는 자들이 늘어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저자 배창돈 목사는 개신대학원대학교와 미국 낙스신학교(D. Min)를 졸업하고 현재 평택대광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으며, '전도폭발 임상훈련'과 '중소교회 제자훈련 지도자 세미나', '평신도 지도자 세미나' 등 다양한 제자 훈련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이를 바탕으로 제자훈련 교재와 교회론 등 70여 권의 책을 저술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