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온라인, 복음과 세상을 연결하라! … '온라인 사역혁명'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신간안내] 온라인, 복음과 세상을 연결하라! … '온라인 사역혁명'

  • 2021-11-15 17:38

-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교회 모델을 통해 온라인 사역의 로드맵 제시

이상훈 교수 저서 '온라인 사역혁명' 표지 이미지.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해 창조적 미래형 사역을 펼치고 있는 미국 교회의 사례를 담은 책, '온라인 사역혁명'이 출간됐다.

책 '온라인 사역혁명'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온라인 사역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상황 가운데 여전히 온라인 사역을 막막하고 어렵게 생각하는 사역자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왜 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또, 적극적으로 온라인 사역을 통해 선교적 사명을 이루고 있는 미국 교회들의 사례를 통해 구체적인 모델과 사역의 원리, 방법 등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이 온라인이 가진 선교적 가능성을 확인하길 바란다"며, "온라인이 오프라인 사역의 일시적 대용품이 아닌 자체적으로 더욱 개발하고 확장해야 할 사역임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새들백 처치(Saddleback church) 온라인 담당 케빈 리 목사는 "온라인 사역을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하는 교회들과 사역자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책"이라고 추천했다.

이 책이 온라인 사역에 대한 신선한 통찰을 주며, 창의적 사역을 꿈꾸는 한국 교회에 길잡이가 되어 줄지 기대된다.

한편, 저자 이상훈 교수는 서울신학대학교에서 신학을, 호주에서 성경 교육과 선교 훈련을, 미국 풀러선교대학원에서 선교학 과정을 거쳤으며, 현재 미국 America Evangelical University(미성대) 총장, 풀러선교대학원 한국학부 겸임 교수 MiCA(Missional Church Aliance) 대표 디렉터, 글로벌 워십 미니스트리 이사 등을 겸임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