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속초행복나눔봉사단·속초중앙교회 쌀 나눔 행사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속초행복나눔봉사단·속초중앙교회 쌀 나눔 행사

  • 2021-11-16 11:25

20kg 쌀 120여포 지역 차상위계층, 다문화가정, 유학생 등에 전달

속초 행복나눔봉사단과 예장 속초중앙교회(강석훈 담임목사)가 지난 11일 2021 하반기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가졌다. 최진성 아나운서

 

​"그리스도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사랑으로!) 할렐루야! (할렐루야!) "

속초 행복나눔봉사단과 예장 속초중앙교회(강석훈 담임목사)가 지난 11일 2021 하반기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쌀 나눔행사는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이웃을 섬기기 위해 매년 봄과 가을 2차례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kg 쌀 120여포를 지역사회 차상위계층과 다문화가정, 유학생 등에 전달했다.

나눔에 앞서 드린 경건회에서 강석훈 목사는 "맡은 바 사명을 잘 감당하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이 나눔을 통해 사랑의 온기가 쌀을 받는 모든 분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속초행복나눔봉사단과 속초중앙교회 사회부원들은 준비된 쌀을 차량에 옮겨 실은 후 각자 맡은 가정을 향해 출발했다.
황배순 집사는 "그동안 직장 등 여러 사정으로 참여를 못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말했다. 최진성 아나운서

 


이번 나눔이 처음이라는 황배순 집사는 "그동안 직장 등 여러 사정으로 참여를 못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속초행복나눔봉사단 봉사국장 조숙자 권사는 "사랑의 쌀 나눔을 통해서 받는 모든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으면 좋겠고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 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교회창립 69주년의 역사를 가진 속초중앙교회는 매년 사랑의 쌀 나눔을 해오고 있으며 지난해 포스트코로나시대를 맞아 대사회적 봉사를 위한 속초행복나눔봉사단을 설립해 지역사회를 섬겨오고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