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CBS, 모자이크교회에서 'JOY4U 찬양콘서트' 성료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부산CBS, 모자이크교회에서 'JOY4U 찬양콘서트' 성료

  • 2021-11-29 11:06

- 이창주, 김인희 집사, 변용세 목사
- 찬양과 간증으로 은혜로운 시간 마련

지난 21일, 모자이크교회에서 CBS JOY4U 찬양콘서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부산CBS(본부장 박창호)가 지난 21일, 모자이크교회(정하태 목사)에서 CBS JOY4U 찬양콘서트를 개최했다.

콘서트에 앞서 정하태 목사가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라는 제목의 설교말씀을 통해 "우리가 있는 자리에서 주님을 찬양하고 높일 때 주님께서 은혜와 복을 가득히 부어주신다"며, "특별히 CBS에서 복음전파를 위해 찬양하는 분들과 함께 하나님께 영광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부산CBS 박창호 본부장 역시 "코로나19로 오랫동안 활동하지 못했던 JOY4U 찬양단이 모자이크교회에서 첫 찬양콘서트를 열게 된 것에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찬양콘서트를 통해 은혜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이창주, 김인희 집사, 변용세 목사가 출연해, 찬양과 간증의 시간을 나눴다.

첫 번째 순서로 이창주 집사가 '하나님의 은혜', '내 아버지의 집에', '나'를 불렀고, 김인희 집사가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소망의 땅으로'를 찬양하며 은혜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변용세 목사가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난 예수가 좋다오', '왜 나만 겪는 고난이냐고'를 부르며 감동을 더했다.

이어 변용세 목사는 코로나19로 민낯이 드러난 이단 신천지와의 영적 전쟁을 이어오고 있는 CBS의 방송사역을 소개하고, 함께 전파선교사로 후원하고 기도해 줄 것을 요청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