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 영남협의회 제4회 정기총회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예장합동 영남협의회 제4회 정기총회

  • 2021-12-03 14:48

예장합동 영남협의회가 12월 1일(수) 오전 11시 호텔인터불고 컨벤션홀에서 제4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상임회장 장재덕 목사의 인도로 진행됐고 장봉생 목사(은혜로운동행 기도운동본부장)가 “너희는 누구냐”라는 제목으로 설교말씀을 전했다.

장 목사는 ‘우리 영남협의회가 하나님 앞에 섰을 때 하나님의 충성된 종이라 들을 수 있는 사람들의 모임이어야 한다. 이 어두운 시대에 하나님의 사람으로서 하나님을 경외하며 하나님의 길을 걸어가는 사명을 지켜야 한다’고 말하며 강하게 권면했다.

이어진 2부 순서에서는 영남협의회 대표회장 이승희 목사(반야월교회)의 인사로 시작해 증경총회장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 오정호 목사(대전 새로남교회) 등 교계 인사들의 격려사와 축사로 엮어졌다.

이날, 영남협의회는 총회를 통해 신임대표회장에 장재덕 목사(영천서문교회), 차기회장에 김종혁 목사(울산명성교회)를 각각 추대했다.

[인터뷰] 장재덕 목사(영천서문교회) / 영남협의회 대표회장
그동안에 여러 협의회를 섬겨왔던 경험을 토대로 우리 지역협의회를 잘 섬기고 여러 행사를 통해서 지역과 계층 간의 소통을 원활히 해서 우리 영남협의회가 건강하게 세워지도록 열심히 섬기겠습니다.

한편, 영남협의회는 대구·경북, 부·울·경 지역 목회자와 장로들의 모임으로, 지역 노회와 교회를 섬기고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위한 임원 수련회, 야유회, 체육대회 등을 개최하면서 연합을 도모하고 있다.

<신임 임원명단="">
▶명예회장: 이승희 목사(반야월교회)
▶대표회장: 장재덕 목사(영천서문교회)
▶차기회장: 김종혁 목사(울산명성교회)
▶사무총장: 동현명 장로(대성교회)
▶서기: 권희찬 목사 ▶회계: 임성원 장로
예장합동 영남협의회가 호텔인터불고 컨벤션홀에서 제4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