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아직 끝나지 않은 37년의 성지순례' 외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새로 나온 책/'아직 끝나지 않은 37년의 성지순례' 외

  • 2022-01-04 20:59

아직 끝나지 않은 37년의 성지순례 / 김동권 / 한들출판사
눈으로 보듯 손으로 만지듯 / 박중옥 / 쿰란출판사
30분 성경 드라마 / 크레이그 바르톨로뮤·페이지 베노스키 / IVP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 2.0/양형주·권남궤·안소영 / 기독교포털뉴스


새로 나온 책 새로 나온 책 [앵 커]

100여차례의 성지순례에서 하나님을 만난 은혜의 체험담,
 '아직 끝나지 않은 37년의 성지순례'가 나왔습니다.
또, 시각 장애인 박중옥목사가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한 책을 소개합니다.

최종우기잡니다.

[ 기 자]

[아직 끝나지 않은 37년의 성지순례 / 김동권 / 한들출판사]

100여차례의 성지순례에서 하나님을 만난 은혜의 체험담.
단순한 성지순례에 대한 소개가 아니라, 37년간의 성지순례를 은혜로 체험한 저자의 간증이 담겨있습니다.

[김동권/크리스천리더스투어 회장]
"제가 하나님의 은혜로 간증을 해야되는데 간증할 것이 너무 많아서 간증록을 쓰고 있었는데 이러다가는 책도 못써보고 하늘나라 갈지 모르겠다. 주위에서 그렇게 얘기해서 책을 한번 간단하게 만들어보자 해서…"

책은 특히 저자가 두 번의 신장이식수술을 받고 투병생활 중에 그린 한 장 한 장의 수채화가 함께 수록돼 그 의미를 더해줍니다.

-----------------------------------------------------

[눈으로 보듯 손으로 만지듯 / 박중옥 / 쿰란출판사]

다섯 살 때 천연두를 앓고 천연두 후유증으로 실명한 시각 장애인 박중옥목사가 쓴 '눈으로 보듯 손으로 만지듯'.삶의 고통으로 인한 몇 번의 자실시도 끝에 하나님을 만나게 돼 목회의 길을 걷게 된 저자.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던 인생을 또렷이 보이고 손으로 만져지는 인생으로 살아온 박중옥목사의 삶의 이야기가 잔잔한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

[30분 성경 드라마 / 크레이그 바르톨로뮤·페이지 베노스키 / IVP]

모든 사람을 위한 30일 완성 이야기 성경 개론.성경의 전체 이야기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내서로 모두 6막으로 수록됐습니다.세상의 창조에서 시작해 역사의 완결로 끝나는 하나님의 위대한 이야기를 도표와 지도, 일러스트가 내용을 보다 생생하고 쉽게 들려줍니다.

------------------------------------------------------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 2.0/양형주·권남궤·안소영 / 기독교포털뉴스]

신천지에 대한 연구와 상담 전문가들이 쓴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 2.0'.

예장통합측 대전서노회 이단 사이비대책위원회와 이단 상담소 등이 협력해 쓴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을 기초로 제작됐습니다.

기존의 매뉴얼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최근 신천지에서 시행하고 있는 오픈 전도에 대한 대응지침을 제시했습니다.

또, 다양한 형태의 성경공부 모임에 대한 체크리스트와 신천지 이탈자들이 교회로 돌아갈 때 어떻게 맞아야 할지 등 자세한 매뉴얼을 담았습니다.

CBS 뉴스 최종웁니다.

[영상기자/이정우, 영상편집/이남이]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