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연곡교회, 지역 초등학교 교육환경 개선에 '큰 도움'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강릉연곡교회, 지역 초등학교 교육환경 개선에 '큰 도움'

  • 2022-03-30 14:44

(주)위버스마인드, 강릉신왕초교에 영어학습기 기증
우영철 교장 "펜데믹 사태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 감사"

(주)위버스마인드가 29일 강릉신왕초교 전교생을 위해 1억2천만원 상당의 뇌새김 영어학습기를 기증했다. 윤석호목사 제공(주)위버스마인드가 29일 강릉신왕초교 전교생을 위해 1억2천만원 상당의 뇌새김 영어학습기를 기증했다. 윤석호목사 제공기독교대한감리회(이하 기감) 강릉 연곡교회(윤석호 담임목사)가 지역 초등학교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
 
영어교육업체 ㈜위버스마인드(정성은 대표이사)는 29일 강릉시 연곡면에 있는 신왕초등학교(우영철 교장) 전교생에게 1억 2천만원 상당의 뇌새김영어 학습기 기증식을 가졌다.
 
지난 2009년 창립해 영어교육업계 경쟁력을 보여온 ㈜위버스마인드(정성은 대표이사)는 그동안 자체 개발한 뇌새김영어학습기를 영어교육에 취약한 학교에 무상 제공해왔으며 최근 기독교대한감리회 본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교육에 취약한 선교사의 자녀들에게도 학습기를 무상으로 제공하였다.
 
이번 기증식은 신왕초교 인근에서 목회하는 윤석호 목사가 학생들의 교육에 도움이 되고자 이를 기감 이철 감독회장에게 알렸고 감리교 본부에서 기증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왔다.
 
유치원생을 포함해 전교생이 60여명인 신왕초등학교 우영철 교장은 "펜데믹 사태로 교육 기회를 빼앗긴 아이들에게 더욱 넓은 세계를 볼 수 있도록 좋은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다음세대를 위해 아낌없이 헌신해주신 ㈜위버스마인드와 이철 감독회장에게도 인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