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 이웃사랑나눔 전달식 가져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 이웃사랑나눔 전달식 가져

  • 2022-07-29 17:07

29일 에너지 빈곤층과 지역아동센터에 물품 전달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유원식 목사, 우측 세 번째)는 포항연탄은행(대표 유호범, 좌측 세 번째)에 에너지 빈곤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포항CBS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유원식 목사, 우측 세 번째)는 포항연탄은행(대표 유호범, 좌측 세 번째)에 에너지 빈곤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포항CBS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유원식 목사)는 7월 29일 오후 3시 포항장성교회(담임목사 박석진)에서 이웃사랑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연합회는 이 자리에서 에너지 빈곤계층을 돕기 위해 포항연탄은행(대표 유호범 목사)에 1천만 원 상당의 선풍기 130여 개를 전달했으며, 지역아동센터 64곳에는 5백만 원 상당의 손소독 티슈를 전했다.
   
전달식에는 회장 유원식 목사(포항엘림교회)와 수석부회장 박석진 목사(포항장성교회), 상임총무 김찬유 목사(포항중부교회), 서기 이용기 목사(푸른꿈교회) 등 연합회 관계자와 유호범 포항연탄은행 대표,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포항시지역아동센터에도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포항CBS포항시지역아동센터에도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포항CBS회장 인사말과 수석부회장 박석진 목사의 기도에 이어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장량지역 수혜가구를 찾아 선풍기와 기념품, 선물 등을 전달했다.
   
회장 유원식 목사는 인사말에서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드렸던 부활절예배의 은혜를 이웃과 나누고 싶었다"며 "십시일반 모인 헌금을 이웃섬김에 사용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연합회는 올해 부활절예배에서 지역 학생 장학금(1천만 원)을 전달했으며, 이후 울진산불 성금(5백만 원)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섬김활동에 적극 나섰다.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와 포항연탄은행은 포항시 장량지역 이웃가구를 방문해 선풍기와 후원 물품 등을 전달했다. 포항CBS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와 포항연탄은행은 포항시 장량지역 이웃가구를 방문해 선풍기와 후원 물품 등을 전달했다. 포항CBS한편,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는 10월 23일 저녁 7시 포항장성교회에서 포항시민 초청 희망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