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탄TV, 찬미워십, 대구서광교회가 함께하는 '재건'집회 열어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번개탄TV, 찬미워십, 대구서광교회가 함께하는 '재건'집회 열어

  • 2022-08-25 18:01


번개탄TV(대표 임우현목사), 찬미워십(민호기목사), 대구서광교회(담임 김성현목사) 연합집회 '재건'이 8월 18(목)~ 19(금) 오후 7시 30분, 대구서광교회에서 열렸다.
 
19일(금) 열린 둘째날 집회는 민호기와 찬미워십 그리고, 함부영간사(플레이트워십)의 찬양집회로 참석자들과 함께 찬양하는 시간으로 엮어졌다.
 
신나는 연주곡으로 시작한 찬미워십팀은 민호기목사의 리더로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때', '나는 만족합니다', 감사위에 감사 등 다양한 찬양으로 참석한 성도들과 호흡을 맞추었다.
 
이어서 플레이트워십의 함부영간사가 출연해 민호기목사와 함께 찬양하고, 또한, '길', '부르신 곳에서' 등 워십곡을 부르면서 영적인 회복과 재건을 꿈꾸는 성도들에게 도전과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
 
[인터뷰] 김성현목사(대구서광교회)
지금은 코로나 이후에 무너진 영적인 기초를 재건해야 할 때입니다. 이 일을 위해서 회복과 부흥을 간절히 갈망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서 예배하며 기도할 때 이 땅의 교회들과 또한 성도들의 믿음을 재건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역사가 이 집회를 통하여 있게 될 것을 저는 많이 기대합니다.
 
한편, 이번 집회는 코로나로 지친 대구의 성도들을 위해 영적인 부흥을 재건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첫날 집회(18일)는 번개탄TV대표 임우현목사의 말씀 집회로 그리고, 둘째날 집회(19일)는 찬양집회로 꾸며졌다. 집회 실황은 유튜브로 생중계 되었다.
번개탄TV, 찬미워십, 대구서광교회 연합집회 '재건'이 8월 18(목)~ 19(금) 대구서광교회에서 열렸다.번개탄TV, 찬미워십, 대구서광교회 연합집회 '재건'이 8월 18(목)~ 19(금) 대구서광교회에서 열렸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