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영남목회아카데미 제1차 세미나 열어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2022 영남목회아카데미 제1차 세미나 열어

  • 2022-08-26 15:39

2022 영남목회아카데미 1차 세미나가 8월 22일(월) 오전 10시, 영남신학대학교 이상근 기념관 정류홀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2차례의 강의로 진행됐으며, '신구약 중간시대 역사와 문헌, 그리고 신약성서'를 주제로 김진산박사(대한성서공회 번역위원)가 첫 강의를 했다.
 
이어 오후시간은 '성서 히브리어의 구문론적 특성과 구약본문 해석을 위한 제언'이란 주제로 김한성 교수(영남신학대학교 구약신학 교수)가 맡아서 강의했다.
 
강의가 끝날 때마다 들은 내용을 목회에 접목하는 고민에 대한 질의응답의 시간도 가졌다.
 
[인터뷰] 안승오교수(영남신학대학교 선교신학과)/ 영남목회아카데미 위원장
 
특별히 최근에 교회를 건강하게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신학들을 저희들이 잘 엄선하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리더십 양성의 요람'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저희들이 목회자들을 섬기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한편, 영남목회아카데미는 영남신학대학교와 총회동부지역훈련원이 그동안 축적해 온 다양한 콘텐츠들과 다양한 목회 노하우를 활용하여 지역목회자를 섬기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그 첫 세미나가 이번에 열렸다.
2022 영남목회아카데미 1차 세미나가 영남신학대학교 이상근 기념관 정류홀에서 열렸다.2022 영남목회아카데미 1차 세미나가 영남신학대학교 이상근 기념관 정류홀에서 열렸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