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당교회 추석맞이 제30회 '나눔의 잔치' 열어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내당교회 추석맞이 제30회 '나눔의 잔치' 열어

  • 2022-09-05 18:12

내당교회(위임 최봉규목사)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교회 인근에 사는 지역주민을 섬기는 제30회 '나눔의 잔치'를 9월 1일(목) 오전 9시 30분 내당교회 주차장 일대에서 열었다.
 
교회에서 발급한 초청장을 지참한 듀류동, 내당동 일대 주민들은 행사장에서 생필품, 농수산물 등의 상품을 시세 가격의 1/3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날 참석한 주민들은 삼삼오오 모여 행복한 마음으로 추석 명절을 미리 준비했으며 인기 있는 생필품은 1시간 반 만에 매진이 될 정도로 활기가 넘치는 행사였다.
 
또한, 출출함을 채워 줄 요깃거리인 김밥, 부추전 등 다양한 먹거리도 먹으면서 풍성한 한가위 명절 분위기를 연출했다.
 
행사 전 진행한 예배에서 최봉규목사가 말씀을 전했으며, 달서구청장, 지역동장 등 내외빈들이 참석해 행사를 더욱 빛내었다.
 
[인터뷰] 최봉규목사(내당교회)
 
지난 2년 동안 코로나 인해서 우리 지역주민들을 만나지 못하고 사랑의 선물로 대신 나누어 드리는 것으로 이어 갔었는데요, 이제 지역주민들을 초대해서 '나눔의 잔치'를 30회째 열게 되어서 너무나 기쁩니다.
 
한편 '나눔의 잔치'에서는 교회 성도들과 지역 주민 센터를 통해 받은 초청 티켓과 1만 원을 지참하면, 생필품, 농수산물 등 다양한 상품들을 시세 가격의 1/3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내당교회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교회 인근에 사는 지역주민을 섬기는 제30회 '나눔의 잔치'를 내당교회 주차장 일대에서 열었다.내당교회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교회 인근에 사는 지역주민을 섬기는 제30회 '나눔의 잔치'를 내당교회 주차장 일대에서 열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