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JOY4U 찬양콘서트 '산성교회'에서 열려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CBS JOY4U 찬양콘서트 '산성교회'에서 열려

  • 2022-09-14 10:13
핵심요약

- JOY4U 찬양콘서트, CCM 가수 유은성과 하니가 출연 찬양과 간증 나눔
-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나는 믿네', '은혜', '행복 등 9곡의 찬양
- 산성교회 성도들에게 은혜와 감격의 시간 선물

지난 7일, 부산CBS(본부장 박창호)가 산성교회(담임목사 곽문찬)에서 CBS JOY4U 찬양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지난 7일, 부산CBS(본부장 박창호)가 산성교회(담임목사 곽문찬)에서 CBS JOY4U 찬양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지난 7일, 부산CBS(본부장 박창호)가 산성교회(담임목사 곽문찬)에서 CBS JOY4U 찬양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지난 7일, 부산CBS(본부장 박창호)가 산성교회(담임목사 곽문찬)에서 CBS JOY4U 찬양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부산CBS(본부장 박창호)가 지난 7일 19시 30분, 산성교회(담임목사 곽문찬)에서 CBS JOY4U 찬양콘서트를 열었다.

찬양콘서트에 앞서 산성교회 곽문찬 목사가 고린도전서 14:15을 통해 '영으로, 마음으로 찬송하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곽 목사는 "찬양은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의 간증이다"며, "찬양콘서트를 통해서 우리의 영과 마음이 하나님께 응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부산CBS 박창호 본부장은 "부산 교계의 기도와 후원으로 부산CBS가 63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며, "오늘 찬양콘서트를 통해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하며 CBS 사역소개와 감사인사를 전했다.

JOY4U 찬양콘서트에는 CCM 가수 유은성과 하니가 출연해 찬양과 간증을 나눴다.
지난 7일, 산성교회(담임목사 곽문찬)에서 열린 CBS JOY4U 찬양콘서트에서 CCM 가수 유은성이 찬양을 부르고 있다.지난 7일, 산성교회(담임목사 곽문찬)에서 열린 CBS JOY4U 찬양콘서트에서 CCM 가수 유은성이 찬양을 부르고 있다.지난 7일, 산성교회(담임목사 곽문찬)에서 열린 CBS JOY4U 찬양콘서트에서 CCM 가수 하니가 찬양을 부르고 있다.지난 7일, 산성교회(담임목사 곽문찬)에서 열린 CBS JOY4U 찬양콘서트에서 CCM 가수 하니가 찬양을 부르고 있다.이날 콘서트에서는 유은성과 하니가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나는 믿네', '은혜', '행복 등 9곡의 찬양을 불렀고, 산성교회 성도들에게 은혜와 감격의 시간을 선물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