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포항CBMC, 2022 송년회 개최

  • 2022-12-13 11:07

12일 미르아트갤러리에서, 탈북민사역 주찬양교회에 성금 전달

새포항CBMC는 12일 포항 미르아트갤러리에서 '2022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노충 직전회장(좌)이 주찬양교회 이사랑 목사(우)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포항CBS새포항CBMC는 12일 포항 미르아트갤러리에서 '2022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노충 직전회장(좌)이 주찬양교회 이사랑 목사(우)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포항CBS사단법인 한국기독실업인회 새포항지회(회장 문현철, 이하 '새포항CBMC)는 12월 12일 포항 미르치과 10층 미르아트갤러리에서 '2022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구본철 중앙회 이사와 윤희종 경북연합회 회장을 비롯해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경건회와 2부 송년회로 마련됐다.

우성훈 총무의 인도로 드려진 1부 경건회는 구본철 이사의 기도에 이어 김휘동 지도목사(포항송도교회)가 사무엘상 7:12을 통해 '여기까지 도우셨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뒤 축도했다.

경건회에서 김휘동 지도목사는 사무엘상 7:12을 통해 '여기까지 도우셨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포항CBS경건회에서 김휘동 지도목사는 사무엘상 7:12을 통해 '여기까지 도우셨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포항CBS김휘동 지도목사는 "코로나19와 태풍피해 등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지금까지 지켜주시고 도우신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자"며 "에벤에셀의 신앙으로 언제나 승리하는 새포항지회 회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진 2부 송년회는 박경완 직전회장의 내빈소개와 문현철 회장의 인사, 윤희종 경북연합회 회장의 환영사에 이어 찬양사역자 고정민의 특송과 최영애 집사(주찬양교회)의 간증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송년회에서는 지역에서 탈북민 전도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주찬양교회(담임목사 이사랑)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구본철 중앙회 이사가 기도하고 있다. 포항CBS구본철 중앙회 이사가 기도하고 있다. 포항CBS이어 행운권 추첨과 광고, 이사랑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새포항CBMC는 2023년 2월 8일부터 12일까지 4박5일 간의 일정으로 베트남 호치민 선교지를 방문해 '사랑의 집짓기'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새포항CBMC는 지난 2008년 4월 창립됐으며, 매주 월요일 오전 6시30분 흥해 드롭탑 카페에서 조찬 포럼을 개최하고 있다.

송년회는 1부 경건회와 2부 송년회로 진행됐다. 포항CBS송년회는 1부 경건회와 2부 송년회로 진행됐다. 포항CBS※ 한국CBMC 새포항지회 임원명단
▶회장: 문현철 ▶부회장: 박용득 ▶감사: 박경완 ▶회계: 구본철 ▶서기: 이태영 ▶총무: 우성훈 ▶기도분과: 정현경 ▶전도양육분과: 구본철 ▶일터사역: 노충 ▶리더쉽분과: 박경완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