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 융합디자인학과, '국제사이버디자인트렌드공모전' 출품자 전원 수상 쾌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고신대 융합디자인학과, '국제사이버디자인트렌드공모전' 출품자 전원 수상 쾌거

  • 2022-12-23 15:01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 융합디자인학과(학과장 금진우) 학생들이 '2022 국제사이버디자인트렌드공모전' 수상을 기념하고 있다. 고신대학교 제공.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 융합디자인학과(학과장 금진우) 학생들이 '2022 국제사이버디자인트렌드공모전' 수상을 기념하고 있다. 고신대학교 제공.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 융합디자인학과(학과장 금진우) 학생들이 '2022 국제사이버디자인트렌드공모전'에 참가해 16명 전원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국제규모로 진행된 본 공모전에서는 총 1,600여 점이 출품되었으며, 고신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 학생들이 12월 19일 본상인 동상 1개와 특선 8개, 입선 9개를 수상했다.

동상 수상자는 2학년 성인희, 그리고 특선 수상자는 2학년 김미소, 장희윤, 윤승현 3학년 정민기, 김경민, 이주현, 박나영, 송희진 총 8명이다. 입선 수상자는 2학년 김예림, 이은호, 김미소, 윤승현, 송은정 3학년 표문별, 최성현, 전세희, 이지윤으로 총 9명에게 상장이 수여됐다.

동상을 수상한 성인희 학생은 '나라별 새해 음식 카드뉴스 디자인'을 제작, 세계 각국 다양한 나라에서 새해를 맞이하며 먹는 음식과 그 이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카드뉴스를 제작했다.

'2022국제디자인트렌드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후원하고 사단법인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가 주최하는 디자인 분야의 국제규모 공모전이다. 그래픽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디지털디자인, 패션디자인, 산업디자인의 전 영역에서 우수한 디자인 작품을 발굴해오고 있다.    

공모전 지도교수인 김세미 교수는 "이번 학기 서비스디자인수업 결과물과 또한 대학혁신지원사업인 멘토형 취업형동아리 활동의 결과물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잠재력을 키워서 훌륭한 작품으로 국제디자인대회에 함께 도전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고신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는 비실기 입시전형으로 입학한 학생들을 수준 높은 디자이너로 지속적으로 양성해오고 있다.

또, 시각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교육커리큘럼(브랜드·편집·캐릭터·이모티콘·웹툰·영상·패키지·정보디자인)을 통해 4차 산업에서 필요한 3D프린팅, UX·서비스디자인, 창의융합 프로젝트의 교과도 병행하여 졸업 후 더욱 폭넓은 디자인 진로를 제공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