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기독교총연합회 제40회 정기총회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안동시기독교총연합회 제40회 정기총회 개최

  • 2023-01-20 08:20

안동시기독교총연합회가 제40회 정기총회를 1월 17일(화) 오전 11시 용상제일교회(담임 양칠동 목사)에서 개최하고 양칠동 목사를 제40회 회장으로 추대했다.
 
1부 예배는 양칠동 목사(용상제일교회)의 인도로 진행됐으며, 부회장인 황병도 장로의 기도, 빌립보서 1장 20절~21절 말씀을 본문으로 전임 회장인 김형탁 목사가 '바울의 간절한 소원'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이날 설교에서 "40년 동안 안동기독교총연합회가 잘 유지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라며, "더 연합해서 주님만 영화롭게 하는 데 목적을 둔다면, 안동은 더 위대한 도시가 될 것"이라고 연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진 제40회 정기총회에서는 회장으로 양칠동 목사(용상제일교회)가 회장으로 추대되었으며, 1년 동안 수고한 김형탁 목사(전임 회장)에게 정성을 담아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신안건토의 시간에는 안동성시화운동본부 설립을 결의했으며, 포도교회, 사랑교회가 안동시기독교총연합회에 가입하기로 동의했다.
 
[인터뷰] 양칠동 목사(용상제일교회)/ 안동시기독교총연합회 회장
 
경기도 어렵고, 다들 살기 어렵다고 하는데 중책을 맡아서 안동시에 속한 교회와 목사님, 장로님들한테 1년간 힘이 되고 동력을 줄 수 있는 그런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애쓰고자 합니다, 노력하고자 합니다.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안동시기독교총연합회가 제40회 정기총회를 용상제일교회에서 개최하고 양칠동 목사를 제40회 회장으로 추대했다.안동시기독교총연합회가 제40회 정기총회를 용상제일교회에서 개최하고 양칠동 목사를 제40회 회장으로 추대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