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기독선교회 2023 신년감사예배 드려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DGB기독선교회 2023 신년감사예배 드려

  • 2023-01-20 17:23

DGB금융그룹 신우회모임인 DGB기독선교회(회장 김진희 권사)가 2023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신년감사예배를 1월 17일(화) 오후 7시 30분 대동교회 고등부실에서 가졌다.
 
지난 코로나로 인해 3년 만에 열리는 신년감사예배는 퇴직한 선배들과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기회가 되었고 서로를 격려하며 비전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이날 열왕기상 18장 1절~3절 말씀을 본문으로 '직장 속에서 어떻게 살 것인가?'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한 여창섭목사(논공교회/DGB기독선교회 지도목사)는 "오바댜가 어려운 세상 속에서 견뎌 낼 수 있었던 이유는 믿음의 행동을 보였기 때문"이라며, "직장생활에서 믿음을 삶으로 실천해서 직장 내 참된 선교를 할 수 있는 여러분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1부 예배 사회는 김진희 권사(회장), 기도는 김상헌(부회장) 그리고, 기독선교회 임원들의 특송순서도 있었다.
 
2부 친교시간에서는 나혜민(삼덕교회)의 바이올린 연주, 봉덕교회 위십팀 공연, 퇴직선배 소개와 참석자들의 기도제목을 나누며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들도 가졌다.
 
한편, DGB기독선교회는 대구은행 등 DGB금융그룹에서 일하는 100여명의 신앙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2째주 화요일 월례회를 통해 일터선교사로서 서로에게 도전이 되는 정기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인터뷰] 김진희 권사(삼덕교회)/ DGB기독선교회 회장
 
 직장 내 선교와 더불어 지역 복음화를 위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받은 은혜를 나누어 줄 수 있는 참되고 복된 그리스도인으로서 삶을 살고자 합니다.
 DGB금융그룹 신우회모임인 DGB기독선교회가 2023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신년감사예배를 대동교회 고등부실에서 가졌다.DGB금융그룹 신우회모임인 DGB기독선교회가 2023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신년감사예배를 대동교회 고등부실에서 가졌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