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각 구 교단협 신년하례회 열어

  • 2023-01-27 09:54

광주시 동구 기독교교단협의회는 지난 3일 동구청에서 신년 하례회를 갖고 동구의 발전과 복음화를 위해 기도했다.
 
회장 무돌교회 김민호 목사는 '여호와 하나님을 선택하라'란 설교를 통해 "예수님의 사랑으로 이웃을 위해 헌신을 결단하고 실천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주시 북구 기독교교단협의회도 지난 3일 열린교회에서 아름다운 북구 건설을 위한 기도회와 함께 신년 하례회를 열었다.
 
회장 신은수 목사의 사회로 열린 예배에서 본향교회 채영남 원로목사는 "하나님의 통치를 믿고 말씀에 순종하자"며 "교회의 회복을 위해 힘써 일하길 바란다"고 설교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국가와 민족', '북구청과 28개동', '청소년들', '관내 교회' 등을 위해 합심해 기도했다.
 
광주시 남구 기독교교단협의회는 지난 6일 남구청에서 하례회를 갖고 남구청과 남구 교단협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고문 문희성 목사는 '선정의 도'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다윗의 길을 좆아 정직하게 도정에 임하는 공무원, 남구를 위해 기도하는 목회자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구 기독교교단협의회 회장 배정환 목사는 신년사를 통해 "어떤 상황 속에서도 복음사역에 정진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