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겨울 위미션 3차 워십캠프 열어

  • 2023-01-30 14:27

2023 겨울 위미션(대표 배무성 목사) 워십 캠프가 '하나님의 뜻'이라는 주제로 1월 26일(목) 오후 2시 경일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캠프는 1월 16일(월)~18일(수) 1차 캠프, 1월 19일(목)~20일(금) 2차 캠프에 이은 3차 캠프로 진행되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1200여 명의 청소년, 교사들은 찬양과 말씀으로 은혜받고자 기대하는 마음으로 캠프에 참석했다.
 
위미션 워십팀의 찬양으로 시작된 캠프는 잔잔한 찬양과 신나는 찬양이 스피커로 흘러나올 때 참석자들은 마음과 정성을 다해 열정적으로 함께 찬양드렸다. 
 
여는 예배에서 박형민목사는 참석자들에게 도전이 되는 말씀을 전했다. 
 
위미션 대표인 배무성 목사는 "이번 캠프를 통해 다음 세대들이 말씀과 찬양 앞에서 하나님의 뜻을 찾길 바란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인터뷰] 배무성 목사(다드림교회)/위미션 대표
 
이번 캠프의 주제가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다른 것에서 찾는 것이 아니라 항상 기뻐하고, 쉬지 않고 기도하고, 범사에 감사하는 가운데 하나님의 뜻을 찾을 수가 있는데, 이번 캠프를 통하여서 많은 청소년, 다음 세대들이 하나님의 뜻을 찾기를 간절히 소망하는 마음으로 이번 캠프를 준비했고, 또 그렇게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한편, 2023 위미션 겨울 캠프는 최병락 목사, 임우현 목사, 배무성 목사, 강은도 목사가 전하는 말씀과 위라클 박위, 배우 남보라, 개그맨 정현수의 간증 그리고, 찬양사역자 민호기 목사, 달빛마을, 손경민 목사가 함께하는 시간으로 엮어졌다.
 

 2023 겨울 위미션 워십 캠프가 '하나님의 뜻'이라는 주제로 경일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렸다.2023 겨울 위미션 워십 캠프가 '하나님의 뜻'이라는 주제로 경일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렸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