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꿈날개클럽 리더스' 학생들, 태백서 연탄 나눔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월드비전 '꿈날개클럽 리더스' 학생들, 태백서 연탄 나눔

  • 2023-02-01 20:50



월드비전의 취약계층 청소년 꿈 지원 사업, '꿈날개클럽 리더스' 소속 학생들이 최근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연탄 나눔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꿈날개클럽 리더스 소속 대학생 6명은 강원도 태백시에 위치한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연탄 1,000장을 전달하고, 태백 꽃때말공부방 아동들을 만나 멘토링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다혜 학생은 "올 겨울 한파가 절정이었는데, 이 연탄으로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특별히 나눔을 받았던 아동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으로 성장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습니다.

월드비전은 "꿈 지원 사업 참여 학생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로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활동들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월드비전은 2013년부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이 어려운 환경에 좌절하지 않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경제적 지원과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꿈지원사업 '꿈꾸는아이들'을 전개하고 있다.  월드비전이 마련한 연탄 9,000장은 태백 지역사회저소득가정 및 독거 어르신에 전달될 예정이다.월드비전은 2013년부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이 어려운 환경에 좌절하지 않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경제적 지원과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꿈지원사업 '꿈꾸는아이들'을 전개하고 있다. 월드비전이 마련한 연탄 9,000장은 태백 지역사회저소득가정 및 독거 어르신에 전달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