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 경남지방회

  • 2023-02-17 10:50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경남지방회는 2월 14일 화요일 오후 1시에 김해제일교회(김신일 목사)에서 제80회 경남지방회를 개최하고 새로운 임원선출을 하였다.
부회장 오창석 목사가 개회예배를 집례하고 있다.부회장 오창석 목사가 개회예배를 집례하고 있다.
개회예배에서는 부회장 오창석 목사 집례로 부회장 조영종 장로가 대표기도를 하고, 서기 김동환 장로가 성경봉독(사 58:7~11, 마 5:13~16)을 한 후 사모회 일동의 특별찬양 순서가 이어졌다.
지방회장 이충구 목사가 '소금과 빛의 삶'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였다.
기성 경남지방회 사모회가 특별찬양을 하고있다.기성 경남지방회 사모회가 특별찬양을 하고있다.
이어지는 공로패 수여는 지방회장이 지방회 각 기관장인 장로회장 민태경 장로, 권사회장 박봉규 권사, 남전도회장 박희양 장로, 여전도회장 김영순 권사, 교회학교연합회장 전진희 안수집사에게 수여하고, 한 교회에서 20년 이상 시무한 근속기념패를 제자교회 안병헌 목사, 화왕산교회 문종섭 목사, 시온중앙교회 오한교 장로, 시온중앙교회 이영환 장로, 경남지방 사무간사 전해숙 권사에게 전달하였다.
또 한 교회에서 30년 이상 교사로 근속한 김해활천교회 정경자 권사, 시온중앙교회 류명화 권사에게 근속기념패를 증정하였다.

교단가 '성결의 노래'를 제창 후 직전회장 권용래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기성 지방회 의장 이충구 목사의 진행으로 제 80회 경남지방회 회무를 진행하고 있다.기성 지방회 의장 이충구 목사가 제 80회 경남지방회 회무를 진행하고 있다.이어서 경남지방회장 이충구 목사의 진행으로 제 80회 경남지방회 회무를 진행하였다.
신입회원 김신일 목사(김해제일교회)가 인사를 하고있다.신입회원 김신일 목사(김해제일교회)가 인사를 하고있다.2023년 기성 경남지방회를 이끌어갈 신임 임원들이 인사를 하고있다.2023년 기성 경남지방회를 이끌어갈 신임 임원들이 인사를 하고있다.
** 다음은 제 80회 경남지방회 임원 명단이다.
▶ 회   장 : 오창석 목사(봉황교회)
▶ 부회장 : 백태호 목사(은혜평강교회), 민태경 장로(김해제일교회)
▶ 서   기 : 김성규 목사(느티나무교회)
▶ 부서기 : 이형규 목사(장유모리아교회)
▶ 회   계 : 김영재 장로(김해활천교회)
▶ 부회계 : 이양우 장로(진영교회)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