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부교회 최철 목사, 기장 제주노회장 추대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제주동부교회 최철 목사, 기장 제주노회장 추대

  • 2023-03-21 16:04

21일 한국기독교장로회 제주노회 제101회 정기노회 열려
제주동부교회 최철 목사 신임노회장으로 선출
강연홍 총회장 및 총회 임원 참석

제주동부교회 최철 목사가 기장 제주노회 신임 노회장으로 추대됐다.
 
21일 제주동부교회에서 열린 한국기독교장로회 제주노회 제101회 정기노회에서 만장일치로 최철 목사를 신임 노회장으로 추대하고, 신임 임원들을 선출했다. 
 
임종철 목사(주영광교회) 지봉우 장로(모슬포교회)는 부회장으로 선임됐고, 황인생 목사(성은교회)는 서기로, 김종백 목사(신흥교회)는 부서기로 활동하게 됐다. 
회계와 부회계는 서귀포중앙교회 오인순장로와 서림교회 김용택 장로로 정해졌다. 
 
이 자리에서 서귀포중앙교회(이상호 목사)는 목사 재연수 후원금을 재작년 1천만 원에 이어 올해 2천만 원을 추가로 전달했다. 
 
회무처리 전에 열린 개회 예배는 부노회장 홍혜자 장로(제주성내교회) 기도, 김영효 안수집사(남신도회제주연합회장, 서귀포중앙교회) 오정혜 권사(여신도회제주연합회장, 서귀포중앙교회) 최철 목사(인도자)의 성경봉독에 이어 이성진 목사(제주노회장, 제주남부교회)가 '새 역사 70년, 주의 사랑으로 우리를 구하소서'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설교를 전하는 이성진 노회장(제주남부교회)설교를 전하는 이성진 노회장(제주남부교회)
이성진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뜻하신 바가 있어 이 땅에 교회를 세우셨고 한국기독교장로회를 세워주셨다"며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우리가 해 나갈 수 있는 일들을 찾아서 행하는 것이 우리에게 주신 사명이고, 그 사랑으로 하나님의 정의, 하나님의 평화,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보존하는 데 앞장서 나가는 교회와 노회가 되자"고 강조했다. 
 
제주노회에 참석한 강연홍 총회장(제주성내교회 목사)은 인사를 통해 "규모적으로는 작지만 늘 앞장서고 이 시대에 꼭 필요한 교단과 제주교회가 되자"며 "믿음을 모아서 기도하면서 모든 일을 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인사말 하는 강연홍 총회장(제주성내교회)인사말 하는 강연홍 총회장(제주성내교회)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