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남부교회 2023 다음세대를 위한 새생명축제 '킹덤 페스티벌'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대구남부교회 2023 다음세대를 위한 새생명축제 '킹덤 페스티벌' 개최

  • 2023-04-26 17:02

대구남부교회(담임 이재범 목사)는 2023 다음세대를 위한 새생명축제 '킹덤 페스티벌'을 4월 22일 (토) 오전 11시 대구남부교회 주차장에서 개최했다.
 
축제장에는 미술놀이, 보물찾기, 보드게임, 에어바운스 설치 등 다음세대를 위한 다양한 게임들로 채워졌고 영아부에서 청년부까지 각 부서별로 흥미로운 주제의 부스를 마련해 참석한 아이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또한, 매시간 행운권 추첨, 성악, 스킷드라마 등 특별공연과 먹거리까지 더해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특히, 축제장 한 부분에 마련된 천로역정 코스에 참여한 아이들에게는 복음을 접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한편, 대구남부교회는 다음세대를 위한 새생명축제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앞으로 다음세대 부흥을 위한 새로운 행사들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인터뷰] 이재범 목사 (대구남부교회)
 
다음 세대가 위기라고들 말을 많이 합니다. 특히, 저희 교회도 코로나 이후에 다음세대가 많이 줄었어요. 그래서 염려 가운데 저희들이 다음 세대를 위한 새생명축제, 킹덤 페스티벌을 준비했습니다. 이를 통해서 우리 믿는 아이들도 다시 한번 복음을 확신하고 믿지 않는 아이들도 복음을 알아가는 귀한 킹덤 페스티벌이 되길 원합니다.
대구남부교회는 2023 다음세대를 위한 새생명축제 '킹덤 페스티벌'을 대구남부교회 주차장에서 개최했다.대구남부교회는 2023 다음세대를 위한 새생명축제 '킹덤 페스티벌'을 대구남부교회 주차장에서 개최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