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포교회 창립 118주년 기념부흥회 개회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구포교회 창립 118주년 기념부흥회 개회

  • 2023-05-10 10:02

구포교회 창립 118주년 기념부흥회가 5월 8일부터 10일까지 개회되

부산 구포교회(위임목사 한영수)가  창립 118주년 기념부흥회가 5월 8일 월요일부터 10일 수요일까지 구포교회에서 진행한다.

지난 9일, 구포교회 118주년 기념부흥회가 진행되고 있다. 이석현VJ지난 9일, 구포교회 118주년 기념부흥회가 진행되고 있다. 이석현VJ총 3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부흥회는 주강사로 초청된 김운성 목사(영락교회)는 '작고 약한자의 이야기들'이라는 주제의 말씀을 전한다.

김운성 목사(영락교회)가 부흥회에서 '약한 자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진행하고 있다. 이석현VJ김운성 목사(영락교회)가 부흥회에서 '약한 자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진행하고 있다. 이석현VJ9일 저녁 집회에서 '약한 자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진행한 김목사는 "하나님 앞에선 작고 연약해져야 한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작고 연약한 자를 챙기신다. 어느 교회를 다니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어떤 마음으로 다니는게 중요하다. 내려놓음에 대해서 무서워 하지 말라. 그것 또한 하나님의 뜻이다." 라고 말하며, 하나님께 대한 마음가짐과 내려놓음에 대해 강조하였으며, "사람이 자기 스스로 대단한줄 알면 교만해지며 간절함이 없어진다. 하나님이 아니면 안된다는 간절함을 유지하기 어렵다."라고 말하며, 간절함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였다.

이어서 "기도의 내용도 중요하다. 하나님을 가르치는 듯한, 사람과 자신을 자랑하는 내용보다는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르지 못한 것에 대한 반성, 그래서 할 수 있는 힘을 달라는 기도를 해야한다."라고 말하며 기도의 중요성과 방향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강조하였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