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로교회, 2023년 행복나눔축제 "여행, 여기에 행복이 있습니다."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수영로교회, 2023년 행복나눔축제 "여행, 여기에 행복이 있습니다."

  • 2023-05-24 15:24

2023년 행복나눔축제 "여행, 여기에 행복이 있습니다."가 24일 오늘, 수영로교회 본당에서 개최되

2023 행복나눔축제가 수영로교회에서 24일 오늘 개최했다. 이석현VJ2023 행복나눔축제가 수영로교회에서 24일 오늘 개최했다. 이석현VJ2023 행복나눔축제가 5월 24일, 오늘 수영로교회 본당에서 개최했다. "여행, 여기에 행복이 있습니다." 라는 주제의 이번 축제는 오전 10시 20분에 1부, 그리고 오후 7시 20분에 2부로 총 2번 진행되며, 코로나로 인한 피로감과 고통을 해소하기 위해 많은 성도들과 전도 대상자들이 이번 축제에 참여했다. 매년 개최되고 있는 행복나눔축제는 수영로교회 성도들이 새 신자를 교회로 초청하여 복음을 전하는 축제이며, 매년 진행되고 있는 주요 전도사역 중 하나이다.

김호진 목사(수영로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축제에서는 조아콰이어 합창단의 '오르막 길', '좋은 나라', '주를 앙모하는 자' 라는 곡을 찬양 드렸으며, 하나님을 믿게 된 계기와 과정,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여정을 여행에 비유한 '트래블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보였다.

죄와 구원에 관한 말씀을 전하고 있는 이규현 담임목사(수영로교회). 이석현VJ죄와 구원에 관한 말씀을 전하고 있는 이규현 담임목사(수영로교회). 이석현VJ이어서 이번 축제에 강사로 초청된 이규현 담임목사(수영로교회)는 인간의 죄와 구원에 대하여 말씀을 전했다. "죽음의 권세 앞에선 그 누구도 꼼짝 못한다. 천하의 어떤 사람도 주님 앞에선 초라하다. 사람은 항상 죄를 지으며, 그 죄를 구원할 길을 하나님께서 열어 놓으셨으며, 그 길은 예수그리스도를 통한 길이다."라고 말하며 필연적인 죄지음과 죄의 구원방법에 대해 말했다.

뒤이어,  새 신자를 위해 결신기도를 진행하였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