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슬리 285주년 기념 부산동지방 연합성회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웨슬리 285주년 기념 부산동지방 연합성회 개최

  • 2023-05-31 14:27

웨슬리 285주년 기념 부산동지방 연합성회가 해운대감리교회에서 개최되

웨슬리 285주년 기념 부산동지방 연합성회가 해운대감리교회에서 개최된다. 이석현VJ웨슬리 285주년 기념 부산동지방 연합성회가 해운대감리교회에서 개최된다. 이석현VJ웨슬리 285주년 기념 부산동지방 연합성회가 해운대감리교회에서 개최된다.

기독교대한감리회 부산 동지방회 연합성회는 29일부터 31일까지 총 3일동안 개최되며,  '0점인생 명품인생'라는 주제로 기념성회를 가졌다.

예배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씀을 나누고 있는 하근수 감독(동탄시온교회). 이석현 VJ예배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씀을 나누고 있는 하근수 감독(동탄시온교회). 이석현 VJ강사로 나선 하근수 감독(동탄시온교회)은 "한 청년이 수요일 예배에서 은혜 받고 세운 교단이 감리교이다. 그만큼 예배가 중요하고 예배 순간순간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감리교는 예배자리에서부터 시작되었으며, 예배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였다. 또한, "예배는 새로운 힘을 받는 시간이다. 예배시간동안 받는 은혜로움이 가장 크다. 예배시간 때의 한마디가 다른 어떤순간의 열마디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했으며, "오늘 참석한 교인들 중 한명이라도 예배의 중요성을 다시 회복한다면 이번 집회는 대성공이다"라며 진실되고 믿음이 넘치는 예배회복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강조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