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CBS 운영이사회가 2023년도 정기총회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이강현 기자부산CBS 운영이사회(이사장 신관우 장로)가 8일 오후 6시 30분, 롯데호텔 부산에서 '2023년도 정기총회'를 열어 신임 임원진을 구성하고,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회무 처리에 앞서 열린 1부 예배 순서에서는 최상림 목사(부산CBS 사목)가 '일어나라 함께가자'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최 목사는 "운영이사님들이 십자가를 지는 마음으로 CBS 방송 선교를 위해 협력해 나갈 때 하나님 나라 확장에 크게 쓰임을 받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2부 회무 처리 순서에서는 김덕성 총무이사의 사회로 신관우 이사장이 개회 선언을 하고, 정영란 기록이사가 전 회의록 낭독을 했다.
김덕성 총무이사가 1부 예배 순서 중 대표기도를 하고 있다. 이강현 기자이어 이재웅 본부장(부산CBS)이 지역교계는 물론, 부산시, 부산 시민사회단체 등과 함께 지난 3월 9일, 부산시청에서 열린 '생명돌봄국민운동 부산캠프' 출범식과 6월 27일 오전 7시, 롯데호텔 부산 42층에서 개최될 '부산CBS 포럼'을 비롯한 방송선교 현황 보고를 했다.
김덕성 총무이사의 사업보고와 김기호 감사의 감사보고, 배정애 재정이사의 재정보고에 이어 임원개선 시간에는 정영란 기록이사를 총괄부이사장으로 김덕성 이사를 총무이사로 선임하는 등 모두 6명의 신임 임원진 구성을 발표했다.
이찬석 이사(왼쪽 두 번째)와 고윤희 이사(왼쪽 세 번째), 정택진 이사(오른쪽 두 번째)가 위촉장을 받은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강현 기자 부산CBS 운영이사회는 정기이사회 및 교단별 노회 연합 협력사업은 물론, 매 분기별 '부산CBS 포럼'에 참여하고,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 3박 4일 간 일본 나가사키 순교지 탐방 등 매년 1회 이상 개최 예정인 선교여행 등의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정택진 장로(제3영도교회)와 이찬석 집사(호산나교회), 고윤희 집사(브니엘교회) 등 3명이 입회 인준을 받아 신입 이사로 활동에 들어갔다.
☞ 아래는 신임 임원진 명단▲ 이사장 - 신관우 장로(백양로교회)
▲ 총괄부이사장 - 정영란 권사(해운대침례교회)
▲ 부이사장 - 정경식 장로(대연교회), 박한규 장로(학장제일교회), 김광수 장로(백양로교회, 권성혁 장로(안락교회)
▲ 총무이사 - 김덕성 장로(산성교회)
▲ 부총무이사 - 김영호 장로(문현중앙교회)
▲ 재정이사 - 배정애 권사(성광교회)
▲ 기록이사 - 송은숙 집사(부평교회)
▲ 홍보이사 - 이상철 집사(넘치는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