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CBS콰이어 제3차 정기총회' 개최

  • 2023-12-06 14:55

부산CBS콰이어 단원들이 1부 예배 후 단체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이강현 기자부산CBS콰이어 단원들이 1부 예배 후 단체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이강현 기자부산CBS콰이어가 6일 오전, 부산CBS 예배실에서 '제3차 정기총회'를 열었다.
 
총회에 앞서 1부 예배 순서에서는 국재일 아나운서(부산CBS)의 인도로 강옥주 권사가 기도를 하고, 강상국 목사(광복교회 원로)가 말씀을 전했다.
 
강상국 목사가 '하나님께 기쁨이 되는 찬양'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하고 있다. 이강현 기자강상국 목사가 '하나님께 기쁨이 되는 찬양'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하고 있다. 이강현 기자강 목사는 '하나님께 기쁨이 되는 찬양'이라는 제목의 말씀에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찬양은 믿음으로 찬양하는 것이다"면서 "하나님을 찬양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CBS콰이어 단원이 되어달라"고 말했다.
 
부산CBS 이재웅 대표(오른쪽)가 황미영 단장(왼쪽)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이강현 기자부산CBS 이재웅 대표(오른쪽)가 황미영 단장(왼쪽)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이강현 기자이어 이재웅 대표(부산CBS)가 "올 한해 여러 공연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 귀한 사역을 해주신 단원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축사를 전하고, 지난 회기 단장으로 수고한 황미영 권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2부 회무처리 순서에서는 각부 보고를 하고, 임원선거를 통해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했다.
 
☞ 아래는 신임 임원진 명단
▲ 단 장 – 황미영(수영로교회)
▲ 부단장 – 정성희(포도원교회)
▲ 서 기 – 조을숙(영광성결교회)
▲ 회 계 – 문미선(부산서문교회)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