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통합 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110회 정기총회가 23일, 감만교회에서 열렸다.예장통합 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110회 정기총회가 23일, 감만교회에서 열렸다.
권지혜 회장(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 회장)의 인도로 개회예배를 시작해 조현성 목사(부산노회 노회장, 행복나눔교회)의 설교, 최구영 목사(평신도부장, 감천교회)와 한병권 장로(부산노회남선교회연합회 회장, 새남교회)의 축사, 은정화 장로(여전도회 전국연합회 회장)의 격려사에 이어 지금까지 수고해준 홍용한 목사(광복교회)와 권지혜 회장(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 회장)에게 각각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했다.
조현성 목사(부산노회 노회장, 행복나눔교회)가 '당신의 성품은'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있다.권지혜 회장(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 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권지혜 회장은 "부산 여전도회연합회가 새롭게 시작되는 제 110회기에는 주님의 뜻 가운데 선임되는 일꾼들과 여전도회 회원으로서의 정체성과 모성애적 사명감을 가지고 하나님의 선한 사역을 위해 사랑과 진리의 띠로 묶어 한마음과 한뜻으로 헌신하며 본 연합회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여전도회연합회 회원들 되시기를 소망한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진행된 2부 총회에서는 각부 보고와 신임임원 투표, 신구임원교체 등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