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10대 부산장신대학교 이사장 이·취임식이 5일, 부산장신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렸다.제9대·10대 부산장신대학교 이사장 이·취임식이 5일, 부산장신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렸다.
제10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이양화 장로는 제9대 이사장인 이종삼 목사의 뒤를 이어 부산장신대학교를 이끌어 나갈 전망이다.
1부 예배는 이창교 목사(부산장신대 이사)의 인도로 시작해 이홍술 목사(부산장신대 이사)의 기도, 최기성 장로(부산장신대 이사)의 성경봉독, 림형석 목사(부산장신대 증경총회장)의 설교, 이윤수 원로목사(전 평남노회장)의 축도로 마무리 됐다.
이어 진행된 2부 이·취임식에서는 김병호 목사(부산장신대 총동문회장)가 이종삼 목사(제9대 이사장)에게 이임 감사패를 전달하고 천병석 목사(부산장신대 총장)와 안금성 원로장로(동현교회 원로은퇴장로회장)가 이양화 장로(제10대 이사장)에게 취임 축하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강귀옥 권사(동현교회)와 이양화 장로(부산장신대 제10대 이사장)가 부산장신대에 발전기부금을 전달하는 전달식도 가졌다.
이양화 장로(부산장신대 제10대 이사장)가 취임사를 전하고 있다.이양화 장로(부산장신대 제10대 이사장)는 취임사를 통해 "대한민국에서 나아가 넓은 세상이 필요로 하는 훌륭한 인재를 키우는데에 남다른 철학을 가지고 있는 부산장신대를 응원한다. 부산장신대에서 열심히 수확하는 인재들을 지원할 수 있는 소명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날,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지금까지 수고한 이종삼 목사(제9대 이사장)와 이제부터 새로이 시작할 이양화 장로(제10대 이사장)에게 꽃다발을 전달하며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