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와 결혼이 하고 싶은 미혼 청년들이 믿음의 짝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CBS '홀리한 내짝'의 OST '사랑일까요 우리는'이 31일 공개된다.
CCM듀오 러빔의 보컬 김구슬이 부른 '사랑일까요 우리는'은 크리스천 청년들의 연애와 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시티팝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사운드가 깊은 인상을 남긴다.
특히 프로듀서 최요한 음악감독이 프로듀싱, 작곡,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CCM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실력을 인정받은 최요한 음악감독은 이문세, 소향, 애프터스쿨 가희, 김재환(워너원), 백아연, 수란(SURAN), 범키, 송지은, 투빅, 아넌딜라이트 등 다수 가수들의 작편곡과 세션을 했을 뿐 아니라 광고와 드라마에서도 작편곡에 참여해 다양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다.
국내 최초 크리스천 연애 리얼리티 예능 '홀리한 내짝'은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첫 OST '사랑일까요 우리는'은 프로그램 전개에서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CBS 연애 예능 '홀리한 내짝'은 10월 31일 (목) 밤 10시 2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며, OST 김구슬의 '사랑일까요 우리는'은 오는 3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