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고신대학교 김문훈 명예신학박사, 박정곤 명예선교학박사 학위수여식
/ 어제(지난 9일) 오후, 고신대학교 코람데오허브홀
포도원교회 김문훈 목사와 거제고현교회 박정곤 목사가 고신대학교에서 각각 명예신학박사와 명예선교학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고신대학교는 영도캠퍼스 코람데오허브홀에서 개최된 명예신학박사와 명예선교학박사 학위 수여식에서 김문훈 목사와 박정곤 목사의 학문적 업적과 신앙적 헌신을 기리기 위해 박사학위를 수여한다고 밝혔습니다.
[싱크] 이정기 총장/고신대학교
"김문훈, 박정곤 박사님의 삶은 하나님의 마음과 눈길이 머무는 삶을 살아오셨습니다."
이날 명예신학박사 학위를 받은 김문훈 목사는 포도원교회 담임목사로 27년 동안 섬기며 전도에 힘써 1만 가정, 3만 성도, 10만 선교, 100만 전파를 이루었습니다.
또 의료선교훈련원의 산파 역할을 담당하고, 아프리카 우간다에 3,000교회와 300학교, 신학대학 및 사범대학 등을 세워 국내외 신학 교육과 교회 개혁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어 명예선교학박사 학위를 받은 고현교회 박정곤 목사는 25년간 담임목사로 교회를 섬기며 성도들에게 전도, 선교 사명을 고취하고 고현교회를 선교적 교회로 변화시키는데 열정을 기울여 2025년 현재 589명의 파송, 후원 선교사와 현지인 사역자, 선교단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국내 250곳의 교회와 홀사모, 은퇴목회자, 기관 등을 후원하며 민족 복음화와 세계 선교를 위해서 기도와 물질로 동역하는 등 국내외 선교에 기여한 공로로 명예선교학박사 학위를 수여받았습니다.